끄하하하하


지난 토요일 하루 날잡고 아가들과 '공방데이!' 를 외치며!


마음것 창의력을 발산하였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나 대부분의 악세사리들의 가격대가 천원 이하이므로


현금을 찾아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백원짜리 사면서 카드 드리는건 못하겠...)




너무 예쁜게 많아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걸 까먹...


뎨둉합니다.



일단 집에 도착해서 만들긔 시작!!!!




공구 준비!! 뭐든 장비빨이져!!!


니퍼 대신 가위만 있어도 되지만~


펜치는 필수!! 핀셋 없으면 넘나 힘든것!!!!!


우레탄 끈은 동대문 원석구슬 파는데 물어보면 주실겁니당! (50m에 2천원)




팬던트들은 크기/모양/달린 파츠에 따라서 가격이 다 다릅니다.



저 파츠 3개가 총 4500원이었어요! 보통 큐빅이 많을 수록 비싸답니당!



처음 팔찌 만드시는 분들 대부분이 오링을 안사오셔서 팬던트와 체인 연결에 많이 애먹으시더라구요! 


잊지말고 꼭 꼭 챙겨주세요!!



그리고 체인/오링 마감재 색상등은 은/금/핑크골드 보통 3가지 종류입니다.


골드핑크는 쵸큼 돌아다니시면서 찾으셔야해요~!!



원석 비즈 팔찌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당.


그냥 우레탄 줄에 껴넣으시고 묶으시면 끝!


따란~!

묶는 방법은 운동화 끈묶는 방법으로 최소 3번 묶으시구요!


 매듭은 세게 잡아 땡겨서 구슬 구멍으로 쏙 들어가게 합니다!


끈 자체가 탄력이 매우 좋고 쫀쫀하기 때문에  [헉~! 끊어질꺼 같아'ㅁ'!!!] 정도로 당겨도 안끊어지고 늘어납니다.^^





원석 팔찌 완성!!


이렇게 매듭이 안보인답니당!!


미니 원석비즈의 경우 보통 구멍이 우렌탄 줄이 2가닥 들어가는 정도인데 한 줄만 들어가게 얇은 것도 있어요!


잘 보고 구매하시고 구멍이 너무 작은경우 포인트로 구멍이 큰 비즈 혹은 비슷한색의 비즈를 끼워넣으셔서 매듭을 숨기세요!








자 이제 체인 팔찌 들어갑니당!..



오링을 펜찌와 집게를 이용해서 살짝 벌립니다.


그곳에 체인과 팬던트를 넣고 다시 집게를 이용해서 쪼입니다!


> 이과정 반복하면 만들기 끝!!+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던트 + [오링] + 체인 + [오링] + 갈고리



완성된 팔찌 +_+ 예쁘쥬!


줄을 넘 길게해서 나중에 한번  줄였어요...ㅋㅋ


저렇게 만들면 가격이 4천원도 안들었네요 ㅎㅎ 


재료를 많이 사면 더 싸진다는 스아실!! 




다들 나만의 팔찌 만들러 꼬고



'덕하쟈 > 뜨리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 그릇 체험공방! 세라워크  (0) 2018.07.02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