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륵~


동대문가서 팔찌재료 사고 인사동으로 바로 이동을 했지효!!


인사동 쌈지길 입구에서 바로 왼편으로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길이 있어요!


헛.. 여기 이상한데!?!? 라고 느끼는 계단으로  계속 내려가다보면~

체험할 수 있는 공방들이 모여있답니다~


그중에서 제가 체험한 것은 그릇 공방 세라워크 입니당!+_+/ 따란~


공홈 : http://www.cerawork.co.kr/



이미 초벌로 한번 구운 도자기에 그림을 그리면!


유약발라서 예쁘게 구워주시는 공방이랍니다!

(택배로 받아 보실 수 있어여!!)



접시 너무 예쁘저.. 어떻게 저렇게 그리는지...역시 종족이 다름여. ㅠ_ㅠ 




컵에 어떻게 저렇게 그리는거죠!?! 곡선이 있어서 힘들텐데.. 다들 금손..





자 체험하시려면 먼저 그릇을 골라야합니다.


아래 사진에도 보이듯이 그릇은 절.대.로 건들이시면 안됩니다.


1차로 초벌만 한상태이기 때문에 그릇이 매우 연약해요! 힘을 주면 뚝 하고 부서집니다...;ㅁ;


선생님께 말씀하시면 그릇 상태 확인하신 후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핵친절쓰.ㅠ_ㅠ)




저는 미니 사각접시 2pc 로 했어염! 두 피스에 만오처넌+_+ 헤헿


아! 그리고 구우면 약 15%정도 크기가 줄어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스아실 여긴 처음 간것이 아니었습니다.


몇년전 크리스마스때... 약속없는 아가들과...ㅋㅋㅋㅋㅋㅋㅋ 여길 갔었죠..


커플의 중심에서 솔로를 외치다!!... 크르릉....






굽기전 > 굽기후


작년에 슬 애긔가 만든 미년ㅋ 너무 귀엽.. 굽고나면 저렇게 색이 진해지더라구요!




이건 혬 아긔가 만든 무민쓰 +_+


색칠을 고르게 하기가 어려워요..ㅠ 그리고 두껍게 바르면 저렇게 얼룩덜룩 해짐..ㅠㅠ


그림을 저렇게 잘그렸는데도.. 얼룩덜룩이라니.ㅠㅠㅠ




그리고 저는 와조스키를 그렸는데.. 어디갔는지 찾을 수 없....을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의 실패를 떨치고 올해는!!!!!!! 잘하리라!!!!


그래서 그림연습을 하였슴다.

공부를 이렇게 했어봐라.....





찌그러진 보노보노/ 그나마 성공한 너부리 / 팽이인가!? 포로리


전날 열심히 그려본 결과 그나마 그리기 쉬운 너부리로 결정...ㅋㅋㅋ


나름 돈주고 그림을 배웠는데... 돈을 땅바닥에 버렸능가봉가... 허허허.. 엄마미안..ㅠ







밑그림.로맨틱.성공적.




색칠하고 얇은 붓으로 선따는중 'ㅁ'...  사..살려줘1!!


색칠할때 숨을 못쉬어여.... 산소부족 사망각!!




그렇게 다들 열심히 그리다가 다들 슬땜시 빵터짐ㅋㅋㅋㅋ



억울한 에비츄, 공포영화 에비츄, 싸이코패스 에비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 비웃었으나 밑그림 완성된거보니 캐귀엽....


슬... 이녀석.. 너... 정체를 숨겼군.. 금손이었군!!!!!!!! 배신자다!!!!!




근데 덕덕이도 금손이었음.. 와... 나는 머 동생한테도 배신당하고 친구한테도 배신당하고 뭐 그래 와 내주위엔 다 밷싄자들이네...


ㅠ-ㅠ 씹덕터지게 잘그릴줄이야....


퉤..




혬 미안해.. 너의 인권을 위해 너의 그림은.. 마음속에 간직할께....ㅠㅋㅋㅋㅋ





그림을 못그리셔도 걱정하실 거 1도 없습니다!!


공방에 도안이 있어요!


 그걸 살포시 적셔서 붙였다 떼면 그림이 옮겨집니다!!!


그럼 색칠만 하면 떙!! 데헷 +_< 乃





제꺼  색칠 완성한 모습입니다!!!



모두의 것을 모아서!!



저 수박컵은 혬의 수박인데 스아실 선생님이 다 해주시고 점만 혬이 찍은거라는

민소희급이다.

선생님이 치트키다치트키!!! 엄청 비난함ㅋㅋㅋㅋㅋㅋㅋ




다했다고 선생님께 말씀드리면 주소쓰는 책?장부? 를 가져다 주시고 거기 다쓰고 결제 하면


요로케 종이 쪽지를 주십니다~+_+/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여 ㅎㅎㅎ








여담)


사실 저기 간날 저희가 선생님 너무 괴롭힌건 아닌지 좀 죄송하네여 ㅎㅎㅎㅎ


특히 제가 어렸을때 비난계의 꿈나무ㅋ로 다다다다 엄청 말을 많이 하는데


우리끼리 장난친다고 서로 비난하고 절망하고 ㅋㅋㅋ


그때마다 선생님이 괜찮다고 토작여주시고 그림 도와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슨생님 너무 감사해염!!!=_+/ 다음에 또 뵈어영 ♡







뭐 커플(퉤..) 끼리 가도 좋고 특히 어린이들 가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용+_+/


위치는 아래에~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