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쓰고 싶은날!! 야근하는날!!!!


오늘은 르타오를 갔다왔습니당+_+/


삿뽀로 가시는 분들이 꼭 사오신다는 그 케이크집 맞습니다 맞고요~!



가게 내부에 이렇게 케이크를 전시해두었답니다!


아이예뻐!+_+// 보숭보숭이~



보통치즈 / 초코치즈 / 말차치즈 / 꾸덕네모치즈


마음대로 이름을 붙여줍니다.ㅋㅋㅋㅋㅋㅋ



메뉴를 바라봅니다. 


커피와 케이크 메뉴는 따로 있지만~


저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덕후임으로 다른것에겐 눈길도 주지 않습니다.







다른 메뉴는 요기엠



케이크!




요고는 커픠~








주문해서 2층으로 올라오니 핳... 예뻐.ㅠㅠㅠㅠㅠㅠㅠ



비싼값을 하는 인테리어





아.. 여기로 놑북 가져와서 개발하고싶다.ㅠㅠ


답답한 사무실 시르다 시르다!!!!!








주문한 메뉴가 도착하였슴당!+_+/



내 치케 아이스크림!!!+_+/


헤헿 밀크아이스크림 + 치케 반쪽 = 7000원...




이거는 봄맴 웅맴 콜라보로 시킨 케이크 세트 (커피별도)


초코케이크 + 치즈케이크 + 소프트 아이스크림(밀크) = 13500원


아름답다...  찬란하다.. 눈부시다...




예쁜건 항곡샷으로 한번 더!!!


무슨 케이크 짤라주는데 이래 오래 걸리나 했더니 이렇게 가져다 주실라고.ㅠㅠㅠ


내가 나쁜냔이네.ㅜㅂㅜ






치즈케익은 생각보다 많이 부드러웠어용


좀 더 꾸덕함을 바랬는데..ㅠㅠ


초코는.. 음... 취향이 있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받아서 비싼 디저트가 생각나는날에~ 추천드립니당+_+/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