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수수커비와 에뚜왈을 다녀왔습니다!



가로수길 최고의 디저트 조합을 찾았기에 

블로그에 올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ㅅ= 






먼저 에뚜왈을 들러서 마들렌을 샀지용~






너무 예쁜 에뚜왈 가게모습


살짝 반지하?! 같은 느낌이예요! 





다른 메뉴는 많이 빠진 모습이예요,.ㅠㅠ




꺄아아 마들렌입니당!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기쁨이 두배쓰 ㅋㅋ




저는 말차 마들렌, 홍차 마들렌~


뽐맴쓰는 레몬 마들렌, 피스타치오 마들렌을 샀슴당!



매장에 테이블이 없어서 드시고 가실 수 없어여ㅠㅠ






그래서 음료 이외에 다른 메뉴를 팔지 않는 카페를 찾습니당!


soosoo 커피입니당!+_+/ 헤헷



매장이 크네요~!!


하지만 의자와 테이블은 넘나 개미콧구멍만한것...








저는 콜드브루~ 봄맴은 플랫화이트~

주문쓰~



컵도 핑크 빨대도 핑크 바지도 핑크! ㅋㅋㅋㅋㅋㅋ






꺄아아아아~


시식평을 하자면~


마들렌과 콜드브루 아주 훌륭합니다.


가로수길에서 맛봤던 디저트들 중 최고의 조합~!




뽐맴의 플랫화이트도 매우 훌륭했다는 평입니당!




 마들렌맛평을 하자면


홍차 마들렌 : 좀 퍽퍽한 느낌에 홍차향은 거의 느끼기 어려움.


피스타치오 마들렌 : 견과류라서 역시 가장 고소하고 무난합니다.


레몬 마들렌: 겉에 레몬시럽?이 묻어있는데 너무셔서 마들렌 맛을 해침.


말차 마들렌 : 최고.. 제일마딛!!마딧!! 가장 촉촉하고 제일 맛있습니다.



말차마들렌 너무 맛있어서 돌아오는 길에 두개 더산건 안비밀 ㅋㅋㅋ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