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스벅컵을 가져다 주기위해 일욜 구디 방문!!!!


헤헿 착한 칭구느님은 나 성남서 구디까지 원정왔다고 밥을 사주신다해서 최근 찾은 맞집에 데려가주심!



구디 도착쓰!! 가게 찾아 걸어가는길! 


비가 추적추적 와서 



집에있던 언니 쓰레빠 훔쳐 신고 나옴.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가게 간판!! 생서니!!!!!



아 예뻐..ㅠㅠ 완전 예뻐.ㅠㅠ 핳


저 "당신의 현재속도" 표지판??!? 암튼 저거 내가 걸어서 다가가면 내속도가 표시됩니다!


12까지 올려서 찍을라고 했는데 사진 찰칵하는 순간 10으로 뚝떨어짐.ㅠㅠㅠ







드뎌 가게 입구!


사실 저거 못보고 지나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찍은 간판 사진도 와 이쁘다 특이하다! 하고 사진찍고 자연스럽게 지나쳐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뛰어나와서 잡음... 길치냔 어디가냐고 ㅋㅋㅋㅋ




가게 안도 이렇게 예쁨...ㅠ



너무너무 예쁨...


구로디지털단지 폐 공장을 그대로 사용하셨다던데 너무 모던하고 예쁨..




아 메뉴판을 안찍어 왔는데 메뉴가 딱 2개임


모듬 생선구이 9000원


타다끼 회무침 26000원 


탄산음료 2000원


(다른음료도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남...)





우리는 생선구이 2인분을 시켰슴다!



따란~!


핳.ㅠㅠ 넘나 맛나는것.. 크흐....ㅠㅁㅠ


생와사비도 주심.. 최소 배우신분!!


모듬 생선구이는 그때그때 다르게 나온다고 함!!


우리는 볼락이랑 감섬돔? 연어 고등어 가자미 이렇게 나왔음!!



저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녜녜 존맛탱입니다!


>ㅅ<


흐아.. 스아실 밥 더 달라시면 더 주시기때무녜


한공기 더 시켜서 두공기 스샥 하고 싶었지만..


많이 참았으요...'ㅅ'



헤헿






(네이버 지도에는 전원 방직이라고 치니까 나오네염)

'머그쟈 > 원정먹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 분당 서현동 서현궁 불고기&이동갈비  (0) 2018.06.28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