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째 방독면을 쓴 날씨가 계속되고있네요ㅠ



하루종일 공청기만 틀고있다가 오늘 처음 필터교환을 해보았습니다!

저희집 공청기는 위니아 제로2.0  이녀석입니다

쿠팡에서 사놓았던 비싼 필터느님을 꺼냅니당

어째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느낌적인 느낌...




울집은 한 일년정도 공청기를 사용했는데  필터의 모습이 두렵네요ㅎㅎㅎ


왓더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는 걍 먼지낀게 보이는데ㅋㅋㅋㄱ

초미세필터는 그냥 다른색상 산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나는 기계치인데.. 이런거 갈아끼는거 자신없는데 하시는분들 걱정마세요!

뚜껑은 자석으로되어있어서 가볍게  떼어지고
다른 필터들은 강하게 고정된다기 보다 살짝 얹어주는 느낌이라 힘들이지않고 쉽게 갈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어느방향으로 넣어야하는지 안내가 있어서 걱정은 노놉!!

다들 필터갈고 이번 봄도 견뎌보아여ㅠㅁㅠ

'꼬하쟈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 정보] 2018 10호태풍 암필  (2) 2018.07.20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