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헷 가로수길 5대 버거 중 하나라는 얌얌 버거를 다녀왔습니다!



얌야아아암~! 깁미깁미깁미댓!!





매장 내부는 이렇게 예쁘고 시원합니당.. 어흐 조으타!




주문하는 방법은


1. 버거를 고른다


2. 세트를 고른다


3. 음료를 고른다


에헴



세트 사진이 잘 안나와서 적어드려염!!


A. : 1/2 사이즈 프렌치프라이 + 캔소다  =  4000 원


B. 1/2 사이즈 치즈프라이 +캔소다 = 5000원


C. 4pcs 치킨텐더 + 캔소다 = 5000원 




캔소다는 요로케!! +_+/


웰치스 딸기맛이 있다니!!!아히 조으당!!




저는  불고기 에그 얌얌 + 세트1번 주문했습니당!

(사실 뽐맴이랑 다른거 시켜서 반반 노나먹기로 함ㅋㅋㅋㅋㅋ)



배고파서 손떨었.....ㅋㅋㅋㅋㅋㅋㅋ


단품 자체 가격은 부르클린 버거보다는 싼편입니당.


부르클린 버거가 뭔가 '고기고기 불에지진고기!!' 한느낌이라면

얌얌버거는 '정음이 띠드버거 사듀데여' 한 느낌!!





주문을 하면 이렇게 예쁜 번호표를 주십니당!!


그리고 테이블의 번호표를 보고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당!+_+/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당!!!  끼야아아아아아!!!!





아름다운 나의 웰치스 단독샷




버거 근접샷 


요고는 불고기 에그 얌얌입니당!


역시 버거는 불고기 버거 다른 버거들보다 확실히 덜 느끼했어용!+_+/

양념도 엄청 달지 않고 딱 좋았다능!!




이거슨 맥앤 치즈 얌얌입니닷!


얌얌버거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그러는거 같았음...(소심)


치즈가 어마어마합니당ㅋㅋㅋㅋ

사진엔 안나오는데 맥앤치즈가 흘러나와서 그릇에 완전 후두두둑


맛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ㅋㅋㅋㅋㅋ살찌는맛ㅋㅋㅋㅋㅋㅋ


죽음을 부르는 맛이지만 넘나 죠으다능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두번드세여!!!세번드세여!!!




이건 B세트의 모습입니당.! 버거도 치즈치즈!! 

감자위에도 치즈치즈!!


이거슨 C세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무슨 영어회화문장 같네옄ㅋㅋㅋ

This is C-set


치킨이 부드러워서 깜놀..


생긴건 겁나 딱딱하게 생겨서 헉.. 헀는데 막상 속살은 부드럽=ㅅ=


감튀 몇개와 트레이드 해주신 웅맴에게 감사인사드립니다.^^


사진 너무 싹싹 긁어먹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앤치즈 드시는 분은 흘러나온 치즈를 먼저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치즈가 녹아서.. 종이가 찢...꾸깃..


종이를 먹는건지 버거를 먹는건지...





총평은 존맛탱 입니다.


수제버거 별로 안좋아하는데(니가???ㅋㅋㅋ)


여긴 좋았다눙!!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