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라~


오늘의 저녁은 팬아시아입니다 +_+/





자산파트가 회식을 갔기에!! 


구아바 차장님이 나머지 야근하는 사람들은

맛난거 먹으러 가자~ 하셔서 꼬!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걷기도 힘들었는데

매장은 넘나 시원한 것. ㅠㅠ



가로수길의 흔한 식당들이 그러하듯이


여기도 메뉴를 공부하고 가야합니다!.


[공.홈.링.크]






저희는 네명이서 


페퍼포크 + 갈릭쉬림프 + 똠양꿍팟 + 계란볶음밥


주문했슴당!


음료는 모히또랑 맥듀!




흐앗..!!


페퍼포크가 나왔습니다~앙~



흐아 느므맛남!!!!! 꺅!!존맛탱!!!!!




마딧는건 크게 한번 더!!!


흐앙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순삭했음.








우리언니가 팬아시아에서 젤 맛있다고했던 갈릭 쉬림프!!!





흐어 빠삭빠삭 매콤!!!!!!


너무 맛있었어여.. 이거만 한접시 더먹고 시프다!!!




반찬들ㅇ ㅣ나왔으니 밥이 나와야지효


=ㅅ= 그쳐. 계란밥은 이렇게고슬고슬 해야져

여긴 배운집이져




똠양꿍 팟!!


그릇 아래에 촛..불?!

그거 이름 뭐라고하지


고체연료?!?! 암튼 그거가 있어요~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지만 저는 좋았다능~








아참!! 




모히또는 이렇게 빠께스


아니.. 양동이에 나와서 3명은 충분히 마실 수 있어요


직원분께 말하면 테잌아웃 컵을 주십니다!!








다 먹고난 처참한 광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워서 차마 컬러로는 못올리고 흑백으로..






오늘 갔지만 또가고 싶다.ㅋㅋㅋㅋㅋ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