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맨날 야근하고 넘나 힘든 것..


구아바 차장님이 가엽게 여기셔서 금욜 저녁에 맛난거 사주심




아름다운 글귀와 함께 먹이를 찾아 떠남


'ㅅ'



[ 구정만두 ] 집을 갔슴다.




이름듣고 실망.. 구정물... 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만두전골(소) + 보쌈(소) + 감자전 으로 시작함


스트레스 받은만큼 먹어주게따!!!!



만.듀.전.골.쓰!!!


전골이라그래서 허연국물 생각했는데 뻘건국물 깜놀ㅋㅋ


안에 다져진 김치가 들어있어여~


국물이 생각보다 슴슴하고 조개가들어 아주 시원합니다! 크흐!!!!


국물에 밥말아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해장하는 기분으로 먹게됨ㅋㅋㅋㅋ






보쌈이 나왔슴당!! 

(이거는 옆테이블 大짜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계가 많이 없어서 다행쓰!!! 내가 먹을 수 있는 보쌈쓰!!


하지만 김치가 너무 맵습다..매운거 못먹는사람은... 어쩔..

 

사..살려줘...


보쌈은 달달구리한 무말랭이랑 먹는거 아닙니까?!?!?!


으른의 매운맛은 무리데스.ㅠㅠ






감자전! 후어!!!!!


여러분 때깔봐여 예쁘자나여!! 알흠답자나여!!!!


캐빠삭 캐마딧.. 감자전 순삭...ㅋㅋㅋㅋㅋㅋㅋ


나오자마자 1분만에 순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기 붙어있는 고추들이 어마무시하게 매워여...


이집이 쎈건가 내가 너무 약한건가...


매운거 좋아하는 내친구가 사랑할꺼같은 가게임ㅋㅋㅋ





자 세가지 메뉴로는 어림도 없져1!!


김치전 + 낚지볶음 + 닭도리탕 + 칼국수 추가주문!!!!


(김치전과 칼국수는.. 순삭하는 바람에 사진조차 찍을 수 없었....)



매콤쓰 낚지 겁나 낭낭함 +_+/ 


챨챨챨챨~ 


낚지가 싱싱함과 반비례하는 양은 아주 서글펐음




닭도리탕 +_+/


우리도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 뭘 이렇게 많이 먹었짘ㅋㅋㅋㅋㅋㅋㅋ


닭도리탕은 국물이 생각보다 달고 팍팍했어요..;ㅁ;


고춧가루가 넘나 많이들어간맛...





 

먹은거 계산하려니 21만원...;ㅁ;


차..차장님 뎨둉합니다...


다음엔.. 밥으로 배를 많이 채울께여....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