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받아서.. 매운걸 먹으러 갔슴당


쒸익쒸익!!!!








매찌닭!!!!!!!!!! 

뭐지 매운 찌찌 닭?

음.. 먼말인지 모르겠닭







자 메뉴를 또 공부합니다!!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매운돼지갈비찜 2인세트 + 매돼갈 1인 + 떡사리 

를 주문했슴당!!!


매운단계는 보통으로 했어요!



헤헷. 세트를 해야 주먹밥이랑 계란찜이 나와서리ㅋㅋ





메뉴가 나올때까지 매장을 둘러보며 기다립니다.


빨리 내 고기 내놓으라능!!!






제일먼저 주먹밥님이 나오셨씁니다!!

찬란한 날치알이 아름답습니당!!




비닐씌운 족발로 조물조물



따란~! 아히 잘만들었다 =ㅅ=







완전 부드러운 계란찜도 나왔습니다앙


=ㅅ= 흐어 느므 좋으다




어예!! 매운 돼지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역시 떡사리를 추가하니 떡의 양이 은혜롭군요 =ㅅ= (흐믓)





맨두도 나왔습니당!! 고추맨두를 주셨어용




흐아.,. 다 끓으면 찍어야지 했지만 역시나 까먹고 


먹다가 중간에 찍음.. ;ㅁ;







맛있게 냠냠 하고 밥을 볶아야 제맛이져!!!!! 크흐!!!





마딧는건 자세하게 한번 더!!!!!!






또다시 초토화된 식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흐 맛있다 아흐 조으다 아흐 스트레스 풀린다

아흐 너무 싹싹 긁어먹었다. 아흐 창피하다.







음 매운정도는 '보통' 으로 시켰을때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이 [음 맵지만 먹을만해!!] 정도입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