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쮸즈

2018. 7. 10. 09:42



벼르고 벼르던!! 쮸즈를 드디어!!!!!!!!!!!!!!!!!


다뇨왔슴당!


헤헤


비가 쵹쵹히 오고 있어서 두배로 맛나겠다능!!!




아히 테이블 이쁘당+_+/


여섯시 땡하고 갔는데도 벌써 사람이 북쟉북쟉'ㅅ'

역시 가로수길 맛집 乃


일단 지하에 웨이팅하는 장소가 따로 있어엄! 

주문하고 거기서 오분정도 기다라다가 바로 2층 좌석으로 올라왔지효!


저희는 두명이서 우육탕 + 완탕 + 샤오롱바오(소룡포) + 샤오마이 시켰지용+_+/

하아... 선덕선덕.. 캐기대!!!!!




드뎌 나왔슴당!!


샤오롱바오는 3개에 3500원 되시겠슴니다!!

마딧겠습니댜!!!!


다내꺼↗ 다내꺼!!!!



너무 흥분해서 사진을 발로찍었슴다.

네네..


안에 육즙 찰랑찰랑 한거 보이십니까~??

쨥쨔르 존맛탱!+_+/





다음은 새우 샤오마이!!!!!!


겁나 탱글탱글

! 하리보 곰돌이의 볼기짝같은 탱탱함!


전개인적으로 샤오롱바오보다 이게 더 맛났습니당^^




완탕의 모습입니다

아름답습니다

이것이 중국의 전통미입니다

아아 사랑합니다.




완탕이라고해서 국물에 날아다니는 거를 생각했는데 

소스를 넉넉하게 해서 잠긴 모습이라 쵸큼 놀람 +_+..


하지만 맛은 뭐 끝장

뭐 안녕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울꺼 같아보이는데 전혀 안맵고

짜지도 않고 풍미가!!! 으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우육면니마!!!!!!!!!!!


아 진짜 비오는날은 이거 먹는날로 지정해야함다!!


존마탱그르 ㅠ_ㅠ 존.맛.탱

하.. 우육면은 사랑입니다.


음 딘타이펑 우육면이랑은 확실히 다른맛이예요~!


딘타이펑은 중국 향신료를 잘못먹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지만~

여기 우육면은 확실히 본토의 맛이 느껴집니다!!






맛있는건 크게 한번 더 ~ =ㅅ=


하... 챱챱


우육면 바닥까지 싹싹 핥아먹은건 안비밀..






양이 살짝 적은것 같아요!!
(내 위가 큰건가..)


좀 넉넉히 시키셔요~+_+/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