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카레가 땡겨서 점심에 아비꼬에 다녀왔슴당!




제가 갔을땐 다행이 사람이 없었지만~


평소에는 웨이팅이 많은가봐요 아예 저렇게 적는곳이 밖에 붙어있더라구요!






자 열심히 메뉴를 공부합니다.


1. 카레를 고른다


2. 매운단계를 고른다.


3. 토핑을 고른다.


4. 음료를 고른다.


은근 매워여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1단계도 매울겁니다. 녜.

제가 매웠습니다. 녜.ㅋ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당 =ㅅ=


바로 튀겨서 주시는지 쵸큼 시간이 걸립니당!

그리고 카레가 매우 뜨거우니 조.심.쓰.




팬티벗고  소리질러!!!!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제가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ㅅ=


기본카레라이스(1단계) + 게살튀김 + 멜팅치즈





이건 같이 온 웅맴꼬!


가지카레라이스(1단계) + 닭가라아게 





이고는 아찐맴꼬 ㅋㅋ 다급하게 ㅋㅋㅋ


기본카레라이스(3단계) + 치즈돈까스



와오 색부터 빨간색... 갈색 아님. ;ㅅ;


흐항... (한입 먹어봤다 쥬금...)




제가 시킨 게살튀김이 전 젤 맛있었음여+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LATED ARTICLES

more